국립민속박물관 전시보조물품 무상 양도

작성자 : 국립민속박물관
조회수 : 359 2025-08-18

국립민속박물관에서는 전시 종료 후 전시보조물품을 무상 양도하여 유관 박물관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 특별전 <사진관 전성시대>, <오늘도 기념, 우리가 기념품을 간직하는 이유> 폐막에 따라 기 활용한 전시보조물품을 양도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지역 및 공ㆍ사립박물관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

양도물품 내역(붙임문서 참조)

  • 전시물 받침대, 아크릴 보조물 등 85건 114점


신청방법

  • 첨부된 양도신청서 작성 및 접수(유의사항 확인 필수)


진행 일정

  • 양도공고: 2025. 8. 18.(월) ~ 8. 29.(금)
  • 신청접수: 2025. 8. 22.(금) ~ 8. 29.(금) 18:00
  • 양수기관 선정 및 통보: 2025. 9. 5.(금) 예정 / 개별통보
  • 양도일시: 2025. 9. 17.(수) ~ 19.(금) / 일정 협의 후 진행


※ 물품의 포장 및 운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양수기관 부담입니다.
※ 최종 양수기관으로 선정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

- 담당자: 전시운영과
(02-3704-3172)